top of page

1978년, 1월.

호그와트에선 사상으로 인한 희생자가 나왔고, 그를 시작으로 대립이 심화되어 서로 다른 사상을 가진 학생들 간의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일주일간의 전투 끝에 승리를 손에 거머쥔 쪽은 호그와트 레지스탕스. 죽음을 먹는 자들은 패배를 맛보았습니다.

다만 죽음을 먹는 자에 가담한 아이들은 처벌받지 않았고, 희생된 아이들은 돌아올 수 없는 여행을 떠났으니 완벽한 승리는 아니었습니다. 물론 그들로 하여금 마법세계는 잠시 동안이나마 어둠을 몰아내었고, 조금은 밝은 미래를 꿈 꿀 수 있는 초석을 다졌지요.

 

그렇습니다. 그렇게 흘러가야만 했으나, 그 흐름이 어느 순간을 기점으로 역행해버렸습니다.

 

한 순간 눈을 뜬 여러분이 보게 된 것은 연휴가 끝난 뒤 맞이하는 첫 연회. 온전한 기억을 가진 여러분은 당혹을 감출 수가 없었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그 일주일 간의 전투 중 죽었던 이들까지 모두 살아있었으니까요! 놀라게 된 이유는 그뿐만은 아니었지요. '완벽하게' 이전으로 돌아온 것이었다면 모두들 그저 넘겨버리면 되는 일이었습니다. 하지만, 그러지 않았지요.

호그와트 내에는 '우리'밖에 없었습니다.

죽음을 먹는 자를 선택했던 아이들, 레지스탕스를 자처했던 아이들, 모든걸 알면서도 그저 방관자로 남았던 아이들.

이 소수의 학생들만이, 호그와트 내에 있었습니다.

그들도 모두 놀란 얼굴이었고, 여러분은 이 사태의 시발점을 알기 위해 움직이기로 하였습니다.

대체, 누가 이런 일을 벌였을까요?

 

....우리는 돌아갈 수 있을까요?

그건 아무도 모를 일입니다.

 

 

> 흑막

당신은 모종의 이유로 도서관의 금서구역으로 들어섰고, 그곳에서 당신은 이것을 발견하였습니다.

호그와트 내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는 이것을, 당신은 어떠한 이유로 인해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실수일까요, 계획된 것일까요? 그건 당신만이 알고 있습니다. 그 어떤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도 그것은 의지를 가지고 작동하니까요. 하지만, 너무 오래된 탓에 마법이 약해진 걸까요, 그것도 아니라면 원래부터 미완성 된 것일까요? 상황은, 당신이 예상한 것과는 달리 흘러갑니다.

아니, 어쩌면 지금 이 상황까지도 계획이었을지도 모르겠군요.

- 흑막은 커뮤니티 내의 '악역'입니다. 이 점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 당신은 모종의 이유로 호그와트 내의 시간을 되돌렸으나, 당신을 포함한 몇몇의 인물들만이 되돌려진 시간에 자리하게 되었습니다.

- 당신의 목적과 동기는 자유입니다. 레지스탕스의 승리가 불만스러웠던 사람일 수도 있고, 완벽하지 않은 승리가 아쉬웠던 사람일 수도 있으며, 전혀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던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 되돌려진 시간과 공간에서 무엇을 할지, 이것이 계획된 상황인지 아닌지도 당신의 자유입니다.

- 반드시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러닝하실 수 있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흑막 조력

당신은 모종의 이유로 이 사태를 만들어낸 사람을 돕습니다. 그 이유는 협박일 수도, 그저 흥미 때문일 수도, 그것도 아니라면 전혀 다른 이유일 수도 있습니다. 사태의 원인을 알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지요. 어찌되었건, 당신은 이 일의 원흉인 사람을 돕게 되었습니다.

- 흑막 조력 또한 커뮤니티 내의 '악역'임을 명심해주시기 바랍니다.

- 흑막 조력은 흑막을 돕습니다. 목적과 동기 역시 흑막과 동일하게 자유롭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 반드시 끝까지 책임감을 가지고 러닝하실 수 있으신 분들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bottom of page